덕질하기

빅뱅의 IF YOU [플래시백 MV 노래 듣고 가기]

바람의시님 2020. 4. 18. 06:00
반응형

 

 

 

 

빅뱅의 플래시백 음악 듣고 가기

2015년 방콕에서 한 MADE TOUR 라이브 뮤직 비디오

잠시 감상하고 가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작사 : GD

작곡 : GD, PK, DEE.P

BIGBANG - TOUR REPORT 'IF YOU' IN BANGKOK

https://youtu.be/VvXVuWwAG90

 

 

IF YOU

 

TOP    그녀가 떠나가요. 나는 아무것도 할 수 없어요.
사랑이 떠나가요~ 나는 바보처럼 멍하니 서 있네요.


승리     멀어지는 그 뒷모습만을 바라보다. 작은 점이 되어 사라진다.
시간이 지나면 또 무뎌질까. 옛 생각이 나~ 니 생각이 나


GD   IF YOU, IF YOU,

아직 너무 늦지 않았다면, 우리 다시 돌아갈 수는 없을까,
IF YOU,  IF YOU,
너도 나와 같이 힘들다면, 우리 조금 쉽게 갈 수는 없을까,
있을 때 잘할 걸 그랬어


대성     그대는 어떤가요, 정말 아무렇지 않은 건가요
이별이 지나 봐요,그댈 잊어야 하지만 쉽지가 않네요


태양    멀어지는 그 뒷모습만을 바라보다, 작은 점이 되어 사라진다
누군갈 만나면 위로가 될까, 옛 생각이 나, 니 생각이 나


GD     IF YOU, IF YOU
아직 너무 늦지 않았다면, 우리 다시 돌아갈 수는 없을까
IF YOU, IF YOU
너도 나와 같이 힘들다면, 우리 조금 쉽게 갈 수는 없을까,
있을 때 잘할 걸 그랬어


대성     오늘같이 가녀린 비가 내리는 날이면
너의 그림자가 떠오르고


태양   서랍 속에 몰래 넣어둔 우리의 추억을
다시 꺼내 홀로 회상하고


TOP 승리      헤어짐이란 슬픔의 무게를 난 왜 몰랐을까


다 같이      IF YOU, IF YOU, IF YOU, IF YOU
아직 너무 늦지 않았다면, 우리 다시 돌아갈 수는 없을까
IF YOU, IF YOU, IF YOU, IF YOU
너도 나와 같이 힘들다면, 우리 조금 쉽게 갈 수는 없을까
있을 때 잘할 걸 그랬어

 

 

 

사진출처 : YG

 

 

 

반응형